본문 바로가기
묵고 싶은 숙소/전라남도

순천 숙소 - 호텔 본(HOTEL BON) VIP Room 추천(대한민국 숙박대전)

by 억만장자메신저 2020. 11. 9.

순천만습지

순천 가볼만한 곳 - 순천만습지

순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입니다.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국내 대표 여행지로 걷는 것과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한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순천 여행지!

 

순천 여행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푹 쉴 수 있도록 청결하고 깔끔한 숙소가 필요하겠죠?!ㅎㅎ 제가 보기보다 깔끔해서 더럽거나 찝찝한 숙소는 굉장히 싫어한답니다^^ 특히 담배냄새 최악!!

 

그래서! 제가 직접 묵으면서 검증한 순천 호텔 본(BON)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순천 호텔 본(BON)은 순천만습지 근처에 위치해 있는 것은 아닙니다ㅎㅎ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순천 호텔 본(BON) VIP룸 야놀자 앱으로 예약!

일단 저는 1박 2일 일정으로 주말에 순천을 갔습니다. 그런데! 주말이다 보니 순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순천 라움 호텔은 모든 방이 예약이 마감된 상황이어서 차선책으로 선택한 순천 호텔 본(BON) VIP 룸!

 

우선 순천 호텔 본 예약은 야놀자 앱으로 진행했습니다. 현재(20.11.09 기준) 야놀자 앱에서 카카오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즉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 이외에도 삼성카드, 비씨카드, 농협카드, 차이 등 다양한 결제 방법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할인 이벤트 기간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야놀자, 여기어때, 인터파크투어, 데일리호텔, 아고다 등 다양한 숙소 앱에 접속하셔서 꼼꼼히 비교 후 가장 저렴한 곳에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제가 주말 기준으로 알아봤을 당시에는 야놀자 앱이 가장 저렴했고 그다음은 여기어때 순이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다시 진행된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을 통해 예약하시면 3 ~ 4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사용처

현재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용처입니다! 야놀자,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티몬, 인터파크, 11번가, G마켓, 마이리얼트립 등 다양한 곳에서 해당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제가 알지 못했던 예약업체가 굉장히 많네요ㅎㅎ 이처럼 다양한 예약업체 중 본인이 자주 이용하시는 곳에서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사용 기간은 11월 4일부터 12월 23일까지입니다. 그리고 쿠폰은 다운 후 21시간 내 예약을 못하시더라도 다음날 쿠폰을 다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추천

호텔 본(BON)은 KTX 순천역에서 도보로 5~7분 정도면 충분히 갈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본(BON) 주변이 번화가가 아닌 점은 다소 아쉬웠지만 숙소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순천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인 브루웍스와 브런치 가게인 순천양조장이 있어 그나마 위안을 삼았답니다:)

 

사진으로 보듯이 호텔 본(BON) 외관을 보시면 호텔보다는 모텔 같아 보이지만 외관보다는 내부에 힘을 잔뜩 쏟아부은 숙소입니다ㅎㅎ 그리고 순천 호텔 본(BON)을 이용 시에는 VIP 룸을 예약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위 이미지에서 보듯 순천 호텔 본(BON) 주변은 번화가가 아니기 때문에 굉장히 조용한 편입니다. 다만 아침부터 KTX를 운영하기 때문에 KTX 운행 시에는 아주 조금 소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잠에서 깰 정도로 기차 소음이 심하지 않습니다ㅎㅎ

 

네이버 지도

본호텔

map.naver.com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VIP룸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VIP 룸 내부

침대 옆에 보이는 안마의자! 저는 안마의자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피로가 쌓이신 분들은 안마의자로 피곤함을 달래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안마의자를 자세히 살펴봤는데 오래된 안마의자가 아니었고 굉장히 깨끗한 편이었습니다ㅎㅎ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VIP룸

침대 위에 놓인 세탁완료 표시판과 침대 위에 있던 위생가운 교체완료 표시가 있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가운도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어 이곳은 위생을 꽤 신경 쓰는 곳이구나 느꼈구요^^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VIP룸

그리고 VIP 룸에 들어서자마자 깜짝 놀라게 했던 삼성 스타일러ㅎㅎ 한 번도 사용해본 적 없는 스타일러가 호텔 숙소에 똭! 외출 후 숙소에 돌아오자마자 겉옷은 스타일러로 잘 사용했답니다:)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VIP룸

맨 왼쪽에 보이는 문이 입구입니다. 입구 옆에는 양변기와 세면대가 있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 옆에는 삼성 스타일러, TV, 컴퓨터, 호텔 어메니티가 있었구요ㅎㅎ

 

그리고 TV 앞에는 푹신푹신한 의자와 조그마한 테이블이 있었고 테이블과 의자 덕분에 TV 보면서 야식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VIP 룸이 아니었다면 야식을 펼쳐놓고 여유 있게 먹지 못했을 거예요:)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VIP룸

TV 옆에는 거울 하나와 벽걸이 에어컨이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책상 위에 있는 전기커피포트 밑에 보시면 하얀 물건이 보이시죠?! 저거는 헤어드라이어와 고데기인데 굉장히 작동이 잘 됩니다.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VIP룸

입구 옆에 있던 화장실 내부를 가까이 찍은 모습입니다! 여기 VIP 룸 내부 구조가 조금은 독특했는데요. 위에 보시면 샤워할 수 있는 공간이 안 보이죠?!ㅎㅎ 처음에 이거 보고 뭐야 왜 세면대 밖에 없어 이랬지만 샤워실은 VIP룸답게 따로 있답니다:)

 

그리고 화장실 내부도 엄청 깔끔했습니다! 특히 침대랑 화장실은 꼼꼼히 살펴보는 편인데 화장실은 합격~ㅎㅎ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VIP룸

침대 옆에 바로 샤워실이 있습니다! 샤워실 옆에 보이는 것은 옷장입니다.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VIP룸

옷장에 옷걸이가 넉넉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옷걸이가 3개 정도 있었던 거 같네요ㅎㅎ 혹시라도 더 필요하신 분들은 카운터에 얘기해 보세요^^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VIP룸

샤워실 내부 모습입니다. 화장실에 이어 샤워실도 합격ㅎㅎ 샴푸, 린스, 바디샤워 등 목욕용품도 잘 갖추고 있었습니다.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VIP룸

다만 샤워실에는 양변기가 없습니다! 오로지 목욕을 위한 장소입니다^^ 이런 구조가 익숙하지 않아 살짝 불편했습니다만 화장실과 샤워실을 구분해놔서 훨씬 위생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순천 숙소 - 호텔 본(BON) VIP룸

사실 침대는 누우면 잠이 솔솔 올 정도로 최고급 침대는 아니었습니다. 딱딱함과 푹신푹신함 사이?! 그래도 푹신푹신함에 가까우며 잠잘 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ㅎㅎ

 

추가로 순천 호텔 본(BON)이 좋았던 점은 다른 숙소에 비해 퇴실 시간이 오후 1시로 늦다는 점, 전 객실이 금연 숙소라는 점 그리고 2019년 12월에 오픈한 신축 호텔로 전체적으로 굉장히 깨끗한 숙소였다는 점입니다.

 

VIP룸에만 묵어서 다른 룸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가격 차이가 크지 않으므로 되도록 커플여행이라면 VIP룸으로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VIP룸도 2인기준입니다.

 

지금까지 순천역 근처에 위치한 호텔 본(BON) VIP 룸이었습니다.

 

순천 맛집 - 한정식 맛집 밥꽃이야기 들마루와 풍미통닭, 곱창전골(솔밭식당)

순천 맛집 밥꽃이야기 들마루 순천 한정식 맛집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순천만습지 맛집이에요! 식당 이름은 밥꽃이야기 들마루입니다. 순천만국가정원 근처에도 맛집이

scratchback.tistory.com

 

순천 스카이큐브 -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

순천만습지 & 순천만국가정원 먼저 순천만습지와 순천만국가정원은 다른 장소입니다! 순천 여행 가기 전에는 순천만국가정원 바로 옆에 순천만습지가 가까이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아니

scratchback.tistory.com

 

순천 브루웍스 카페와 순천양조장 브런치카페 및 수제맥주 술집

순천 창고형 카페 - 브루웍스 브루웍스는 농협 창고를 리모델링하여 탄생시킨 커피전문점으로 순천에 가면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 다음으로 꼭 가봐야 할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곳입

scratchba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