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고 싶은 숙소/서울

넘버25 호텔 서울 호캉스 수유점

by 억만장자메신저 2021. 2. 11.

넘버25 호텔 수유점

넘버25 호텔

편안하고 트렌디한 감성 숙소 넘버25 호텔! 넘버 25 호텔은 복잡한 일상을 잊게 하는 소소하고 편안한 휴식, 휴식의 본질에 집중하여 현실을 벗어난 시간 25시처럼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는 스마트한 재충전 여행을 도와주는 호텔입니다.

 

호텔에 대한 설명이 꽤나 거창하죠?!ㅎㅎ 제가 방문했던 넘버25 호텔은 일상에 대한 새로운 영감까지 불어넣어 줄 정도로 인테리어가 감각적인 호텔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복잡한 일상을 잊게 해줄 만큼 정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이었습니다.

 

넘버25 호텔은 이전에 소개해드린 브라운도트 호텔과 함께 야놀자에서 인수한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하나로 무채색 톤이 주는 모던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인테리어 컨셉인 특징인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입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깔끔함이 장점인 브라운도트 호텔 성신여대점

성신여대 브라운도트 호텔 최근 성신여대역 근처에서 약속이 있어 1박 했던 브라운도트 호텔입니다. 성신여대역 근처에 모텔, 호텔 등 숙박업체가 많아 어디를 선택할지 고민했지만 가장 최근

scratchback.tistory.com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야놀자의 프랜차이즈 호텔인 브라운도트 호텔과 넘버25 호텔의 공통점 한 가지를 말씀드리자면 다른 부티크 호텔에 비해 매우 청결하고 전체적으로 호텔이 깔끔하다는 점입니다. 두 호텔 모두 직원들이 위생에 대한 교육을 철저히 받은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 곳입니다.

 

물론 1성급, 2성급 호텔에는 못 미치지만 적어도 3성급 호텔 정도 수준의 청결함과 편안함은 느끼실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아무튼 제가 방문한 넘버25 호텔은 수유점으로  객실은 스탠다드로 예약했습니다. 브라운도트 호텔과 마찬가지로 가성비가 정말 훌륭한 편입니다. 단언컨대 수유 근방에서는 넘버25 호텔이 가장 깔끔하고 호텔다운 호텔이었습니다.

 

간판만 호텔인 곳이...꽤 여럿 있죠ㅎㅎ 하지만 넘버25 호텔은 전~혀 그러지 않더라구요. 실제 야놀자나 여기어때 등 숙소 예약 앱에서도 평점이 꽤 높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넘버25 호텔 스탠다드
넘버25 호텔 스탠다드

야놀자가 말하는 넘버 25 호텔에 방문해야 하는 이유

  1. 마음껏 편하게, 부담없이 즐기는 스마트 호텔
  2. 고벽돌, 스파 등 트렌디한 객실 인테리어
  3. 루프탑, 카페 등 부대시설의 여유와 낭만
  4. 디저트바, 포토존, 보드게임 등 소소하고 친근한 서비스

음... 사실 제가 방문한 수유점은 1번부터 4번까지 직접 경험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아마 제가 가장 작은 스탠다드 객실을 잡고 객실에만 머물러서 해당 부대서비스에 대해 잘 인지를 못했을 수도 있을 거 같네요ㅎㅎ

 

참고로 수유점 넘버25 호텔은 규모가 큰 편이 아니어서 해당 부대서비스는 한 번 문의 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수유점 넘버25 호텔 VIP 룸은 굉장히 좋아 보이고 예약률도 엄청 높은 편이어서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주말에는 예약하기 힘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넘버25 호텔

수유점 넘버25 호텔 스탠다드

스탠다드 객실은 아담한 편입니다. 침대, 컴퓨터, TV, 간이 테이블, 미니냉장고, 공기청정기, 에어컨, 미니의자, 전기포트, 헤어드라이기 등 휴식을 취하기에 불편한 것 하나없는 가성비 최고의 부티크 호텔!

 

전 호텔을 방문하게 되면 제일 먼저 욕실과 침대 위를 확인하는 편인데 침대 청결 이상 무!

넘버25 호텔 스탠다드

 

가장 작은 스탠다드 객실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공기청정기까지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수유점 넘버25 호텔은 리모델링을 한지 얼마되지 않아 전반적으로 전자제품은 깨끗했어요:)

넘버25 호텔 스탠다드

공기청정기 옆에 있었던 컴퓨터와 의자입니다. 컴퓨터 테이블 위에는 호텔 가운이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넘버25 호텔이 똑같을지는 모르겠지만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TV 위쪽에 붙어 있으니 와이파이 연결이 필요하시다면 이 점 꼭 참고하세요:)

 

제가 숙소에서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느라 애를 좀 먹었거든요^^;;;

넘버25 호텔 스탠다드

간이 테이블과 미니의자 그리고 미니 냉장고입니다. 객실은 사진처럼 정말 깨끗한 편입니다. 미니냉장고 옆에 있는 박스는 뭔지 모르겠네요ㅎㅎ

 

세심한 곳까지 청결하게 청소하는 넘버25 호텔!

넘버25 호텔 스탠다드

냉장고 안에는 생수 2통과 식혜, 레쓰비, 칠성사이다 음료가 들어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음료수가 2개 들어 있는데 넘버25 수유점 호텔은 음료수가 3개가 들어 있어서 나름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작지만 소소한 행복ㅎㅎ 테이블 위에는 믹스커피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넘버25 호텔 스탠다드

2명도 충분히 잘 수 있을 정도의 널찍한 침대는 푹신푹신한 재질이라 잠이 솔솔 옵니다~이불도 매우 부드러워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베개도 이불처럼 부드럽고 반들반들해서 누우면 일어나기 싫은 넘버25 침대도 객실만큼이나 대만족!

 

마지막으로 욕실을 보시겠습니다:)

넘버25 호텔 스탠다드

넘버25 호텔 욕실입니다. 욕실 입구에는 넘버25 호텔 수건이 하나가 따로 깔려 있더라구요ㅎㅎ 발수건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넘버25 호텔 스탠다드

수건도 매우 넉넉하게 넓은 큰 수건 2개, 작은 일반 수건 3개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수건 모두 뽀송뽀송했답니다:)

 

수건과 휴지 그리고 기타 욕실 어메니티 수량은 넉넉한 편이어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넘버25 호텔 스탠다드

객실 바닥부터 침대, 욕실까지 모두 가격 대비 정말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던 넘버25 호텔! 브라운도트 호텔에 이어 방문한 넘버25 호텔까지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에 대한 만족도가 날로 높아집니다ㅎㅎ

 

이렇게 깨끗하고 청결한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식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호텔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셔서 숙소에서 지내는 동안 아주 편~안하게 쉬었습니다^^b

넘버25 호텔 스탠다드

가격 대비 만족도가 굉장히 좋았던 넘버25 호텔! 특히 수유 부근에서 숙박할 계획이시라면 무조건 넘버25 호텔로 가세요~ 추가로 수유점 넘버25 호텔은 금연층, 흡연층이 따로 있어 예약 시 사장님에게 미리 말씀드리면 원하시는 층으로 배정받으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 넘버25 호텔은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이지만 야놀자 앱뿐만 아니라 여기어때, 인터파크, 아고다 등 다양한 숙소 앱(어플)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 앱마다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체크)카드 또는 간편페이(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KB페이 등) 혜택은 다르니 꼼꼼히 살펴보신 후 저렴한 곳에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제 돈주고 묵은 결과 수유 근방에서는 넘버25 호텔이 제일 좋으니 아주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