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고 싶은 숙소/강원도

강원도 여행지 묵호항 숙소 추천 - 호텔 여기어때 묵호점

by 억만장자메신저 2020. 10. 4.

묵호항 카페 무위

강원도 필수 여행지 묵호항

1박 2일로 짧게 여행하기 좋은 우리나라 동해 대표 여행지, 강원도 묵호항! 깨끗한 동해 바다가 보이는 묵호항에는 맛집과 분위기가 좋은 카페가 많은 곳이랍니다:)

 

여행 TV 프로그램인 '더 짠내투어'에도 소개된 적 있는 동해 강원도 묵호항! 예전에 묵호항으로 한 번 여행간 적이 있었는데 더 짠내투어 프로그램을 보고 추억에 잠겨 한 번 더 갔다 왔답니다^^

묵호항 어달항

예전에 묵호항에 갔을 때 괜찮은 펜션은 많았지만 편안하게 묵을 만한 호텔(모텔)이 없어 숙소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던 묵호항! 저번에는 바다 뷰가 보이는 '연리지 펜션'에 묵었지만 이번만큼은 조금 더 편안한 호텔에 묵기 위해 열심히 서칭을 했답니다^^


잠깐 연리지 펜션에 대해 얘기하자면, 개인적으로 연리지 펜션은 넓고 깨끗해서 5점 만점에 5점을 주고 싶을 정도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펜션이었어요! 특히 펜션 방 안에서 보이는 바다 뷰는 속 시원할 정도로 탁 트여 있어서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예요ㅎㅎ

 

호텔이 아닌 펜션에 묵으실 분들에게는 '연리지 펜션'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한 가지 단점은 위치가 좋지가 못합니다ㅜㅜ차가 있으시다면 추천하지만 뚜벅이들에게는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위치에 있어요!


다시 돌아와서 묵호항 근처에 있는 호텔을 열심히 검색한 결과 KTX 묵호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HOTEL 여기어때 묵호점'을 찾았습니다.

 

묵호항과는 다소 거리는 있지만(호텔에서 묵호항까지 도보로는 15 ~ 20분 정도) KTX 묵호역과 매우 가깝고 깔끔해 보여 편안하게 묵을 수 있는 HOTEL 여기어때 묵호점 보통방으로 예약!

 

HOTEL 여기어때 호텔은 4, 5성급 호텔은 아니지만 여기어때에서 운영하는 가성비 좋은 중소형 호텔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HOTEL 여기어때 브랜드

호텔 외관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어때 브랜드 호텔은 외관보다는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내부에 신경을 많이 쓴 호텔인 것 같더라구요ㅎㅎ

HOTEL 여기어때 브랜드

정말로 외관만 보시면 이게 호텔이야?! 이러실 수 있어요... 다른 지점은 잘 모르겠지만 묵호점만큼은 외관보고 살짝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HOTEL 여기어때 묵호점을 추천하는 이유는 차차 보시면 알 수 있으실 거예요:)

HOTEL 여기어때 브랜드

'Good Stay, Good Service, Good Smile'처럼 여기어때 호텔 묵호점 직원분들은 모두 굉장히 친절했어요! 본격적으로 제가 묵은 묵호점 여기어때 HOTEL 보통방을 소개하겠습니다:)

HOTEL 여기어때 묵호점

여기어때 HOTEL 묵호점 보통방 내부 모습이에요! 방 안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좋았던 점은 시트 교체를 완료(노란색)했다고 표시해둔 점이에요ㅎㅎ 그리고 방 안에 공기청정기까지!!

HOTEL 여기어때 묵호점

여기어때 묵호점 호텔은 작은방 < 보통방 < 좋은방 < 특별한방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방이 너무 작으면 답답할 거 같아 작은방은 패스하고 보통방으로 예약해두었는데 보통방이 생각보다 넓었습니다ㅎㅎ 굉장히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숙소 안에서 저녁 혹은 야식을 해결하실 분들은 작은방보다는 넉넉하게 보통방 이상 크기의 방을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특히 2명 이상 묵을 예정이라면 보통방 이상 크기의 방으로 예약하시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HOTEL 여기어때 묵호점

호텔 샤워가운에도 교체 완료되었다는 표시가 있습니다! 청결에 굉장히 신경 쓰는 호텔이라는 생각이 팍팍 들었습니다. 그리고 깨끗한 간이테이블과 의자도 있답니다ㅎㅎ

HOTEL 여기어때 묵호점

숙소 침대, 샤워가운뿐만 아니라 화장실도 매우 깨끗해서 만족도 상승! 화장실 청결도 만큼은 정말로 4등급 호텔 못지 않았습니다ㅎㅎ화장실 바닥에 머리카락이 있거나 세면대 물막힘 현상이 있다거나 그런 불편함도 전혀 없었구요! 화장실 공간도 꽤 넉넉한 편이에요!

HOTEL 여기어때 묵호점

화장실 내부를 보시면 세면대 위에도 거울이 하나 있지만 세면대 뒤편에도 대형 거울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작은방, 보통방, 좋은방, 특별한방마다 화장실 인테리어는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구요ㅎㅎ

HOTEL 여기어때 묵호점

여기어때 묵호점 호텔에는 치약, 칫솔, 헤어 드라이기, 비누, 휴지, 수건, 물, 음료수 등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혹시라도 중요 어메니티가 없거나 부족하시면 로비로 연락해보세요! 그러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ㅎㅎ

HOTEL 여기어때 묵호점

여기어때 묵호점 호텔 복도 모습이에요.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HOTEL 여기어때 묵호점 복도! 복도도 여러 사람이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넓고 방음처리가 잘 되는 편이었어요ㅎㅎ

HOTEL 여기어때 묵호점

단, 여기어때 묵호점 호텔 단점을 몇 가지 이야기하자면,

1. TV가 갑자기 꺼질 때가 있어요...놀라지 마세요ㅎㅎ조금만 기다리시면 다시 켜지더라구요.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2. KTX 묵호역 근처에 있는 만큼 호텔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어요ㅎㅎ 1층에 카페랑 1~2분 정도 걸어가시면 GS25 편의점 정도가 있습니다. 창문 뷰를 기대하지 마세요ㅎㅎ

 

그래도 HOTEL 여기어때 묵호점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숙소 기능에 100% 충실한 편안한 잠자리, 청결도 100점, KTX 묵호역과 가까운 위치적 이점 그리고 가성비!

 

여기어때 묵호점 호텔에 대한 만족도가 너무 높아 묵호항으로 다시 한 번 더 여행간다면 무조건 여기어때 묵호점 호텔에서 묵을 예정이랍니다:)

 

강원도 여행지 추천 묵호항 진짜 맛집과 분위기와 뷰가 좋은 카페

묵호항 카페무위 정말 추천하고 싶은 묵호항 카페, 카페무위! 위 사진은 카페무위 2층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카페무위는 1층, 2층 있는데 2층이 조금 더 넓고 좌석이 더 많이 있습니다! 1층, 2층

scratchback.tistory.com

댓글